본문 바로가기

세계 수입 과자 전문점 스위트파티 연신내점 오픈

토탈인포 발행일 : 2014-10-17

연신내역에 세계 수입 과자 전문점 스위트파티가 들어왔습니다. 스위트파티 연신내점은 연신내역 4번출구 부근에 있는데, 불광동 방향으로 100m 정도 올라가다 보면 우측에 있습니다.


스위트파티 연신내점은 높고 멋지게 생긴 빌딩 1층에 있고, 양키캔들 옆에 있으니 쉽게 찾을 수 있을 겁니다.



입구로 들어서면 입구 쪽을 제외한 모든 곳에 수입 과자가 진열되어 있습니다. 다이소처럼 걸어 놓고 파는 것도 있고, 진열대에 진열해 놓고 파는 수입 과자들이 있습니다. 봉제에 담겨 있는 수입과자와 사탕, 젤리 등은 주로 걸어 놓고 파는 것 같았고, 박스나 각지게 포장된 과자 등은 진열장에, 초코렛 바 등은 진열대에 놓고 파는 것 같아 보였습니다.



수입 과자 전문점에서 파는 과자들은 모두 1천원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던데, 모든 과자들을 1천원에 파는 것이 아닙니다.



수입 과자 전문점에서 파는 것들은 크기나 부피, 무게에 따라 가격이 다 다릅니다. 1천원 미만인 것들도 있고, 1천원짜리도 있고, 2~3천원짜리 과자도 있습니다. 5~6천원짜리 과자도 종종 있습니다.



크기가 크거나 부피가 클 수록 수입과자 가격은 비싸집니다. 초코렛이나 카라멜 같은 것들은 9천원짜리도 있었습니다.



1천원 내외의 과자들도 많이 있고, 1천원 정도 가격의 초코렛과 카라멜도 많이 있었습니다.



작은 초코렛바나 과자 등은 200원짜리도 있고, 하리보 곰젤리 작은 것은 300원이면 살 수 있었습니다. 조금 큰 봉지에 담긴 하리보 곰젤리는 1천원



스니커즈는 1,200원, 악마의 초코바 트윅스도 1,200원이면 살 수 있었습니다.



과자, 초코렛, 젤리, 카라멜 다양한 것들을 팔고 있었습니다.



프링글스도 있었고 재커도 팔고 있었습니다. 재커는 1700원에 팔고 있었습니다.



스위트파티 연신내점에서 9800원을 주고 과자 6개와 사탕 1개를 사왔습니다. 사탕1개와 초코렛2개는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가운데 커다란 과자는 1천원인줄 사왔는데 와서 보니 3천원으로 찍혀 있어 1천원짜리 3개로 바꿔 먹었습니다. 가운데 큰 과자가 1천원이었으면 대박인데 무척 아쉽습니다. 결과적으로 보면 스위트파티 연신내점에서 대략 1만원으로 과자 8개와 사탕1개를 사올 수 있었습니다. 코스트코 보다 싼 것 같진 않지만 슈퍼, 편의점, 마트에서 사는 것 보다는 싼 것 같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