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좋은 남자 로션 스킨 에멀젼, 보닌 더 캐릭터
향기좋은 남자 로션 스킨 세트하나 소개한다. LG생활건강에서 만든 보닌 더 캐릭터 에멀젼 & 스킨이다. 개인적으로 스킨은 귀찮아서 잘 안발라서 에멀젼만 쓴다. 아무튼 성격도 건성건성하지만 피부도 건성이라서 겨울철에 쓸 남자 화장품 찾아가 보닌 더 캐릭터가 싸게 나온거 같아서 구입해봤다. 써보니 향기좋은 남자 로션 스킨 세트라고 할 수 있겠다.
표지모델은 소간지, 소지섭이다. 헤어스타일을 보니 보닌 더 캐릭터 화보는 옛날에 찍은거 같다. 군대가기전에 찍은거였나? 아무튼 보닌 캐릭터 에멀젼 남자 화장품 케이스는 이렇게 생겼다.
보통 화장품에는 성분에 대한 설명이 케이스에 길게 나열되어 있는 경우가 많은데 남자가 어디 그런거 보는 성격이었던가? 그냥 이렇게 생겼다. 드럼스틱나무 씨앗 추출물에 대한 설명과 MACA 식물 추출물에 대한 설명만 간단히 나와있다.
그래도 사용법과 성분에 대한 자세한 언급은 화장품 판매에 필수다. 안쪽에 보면 보닌 더 캐릭터 에멀젼의 설명이 나와있다. 이상하게 기분은 전자제품 샀는데 안쪽에 제품 설명서 읽어보는 느낌이랄까?
아무튼 남자들은 그냥 이런거 잘 안읽어본다. 요즘 자신의 피부건강에 무척이나 예민한 사람들은 이런거 다 읽어본다고 하지만 그런 사람들은 쓰는 화장품이 다 따로 있을꺼다.
아무튼 보닌 더 캐릭터 프로켁션 스킨 성분명은 여기 나와 있다. 주의사항은 다른 화장품과 마찬가지로 쓰다가 붉은 반덤, 가려움, 자극 등이 느껴지면 사용을 중지해야 한다는 점!
보닌 로션 & 스킨 세트는 이렇게 갈색병에 들어있다. 여자 화장품 중에 갈색병, 녹색병, 보라색병으로 그 퀄리티를 많이 나누는데 남자 화장품은 아직 그런게 많이 없는듯하다. 아무튼 보닌 남자 화장품은 갈색병으로 되어 있다.ㅋㅋㅋ
향기좋은 남자 로션 & 스킨 찾을때 그 냄새의 기준은 무엇인가? 그건 여성이 향을 맡았을때의 반응이다. 남자 로션인데 남자가 맡아서 좋은 향은 아무런 소용이 없다. 여자가 맡았을때 좋은향이 향기좋은 남자 로션이 되는거다. 솔찍하게 남자로션 냄새는 남자가 맡았을때 별로다. 당연한 본능이 이치 아니겠음?
이렇게 적당량을 덜어서 써봤다. 피부의 건조함에 따라서 사용하는 양을 조절하기를! 향은 바른지 2시간 정도는 내가 다 머리가 아플 정도로 향이 진하게 남아있다. 3시간 지나면 냄새에 둔감해지기 시작하면서 5시간이나 6시간 정도 지나면 냄새는 많이 남아있지 않는다. 지난번에 소개한 몽블랑 남자 화장품은 정말 독해서 하루종일 향이 남은듯했는데 보닌은 잔향이 딱 5시간에서 6시간 정도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