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아기 피부관리, 아기 선크림 스킨베리 나띄르 추천
선크림은 여름에만 바르는 화장품이 아니다. 4계절 중에서 여름이 가장 자외선이 강렬한 계절인 것은 맞다. 여름철에는 꼭 자외선 차단제를 2시간 혹은 3시간 마다 한번씩 발라주는 것이 필요하다. 하지만 여름이 지났다고해도 선크림을 안바르고 다녀서는 안된다. 날씨가 맑으나 흐리나 춥거나 덥거나 습한 날씨나 건조한 날씨나 언제나 선크림을 발라주어야 한다. 특히 겨울철 아기 피부 관리를 위해서 선크림을 꼭 챙겨야 한다.
아기 선크림은 자극이 없어야 한다. 선크림 바른상태에서 실수로 눈을 살짝이라도 비벼본적이 있는가 엄청 따갑다. 아기들의 피부는 더욱 예민하고 약하기 때문에 자극이 없는 선크림을 사용해주어야 하는거다.
성인들 마저도 자외선에 약한 피부인데 아기들 피부는 오죽하겠는가? 아기들이 피부 트러블 없이 자라기 위해서는 어느정도 자외선에 대한 관리가 필요하다. 요즘 아기들 피부가 생각보다 너무 약하다. 너무 집에서 극진하게 보살펴서 그런건 아닌지 모르겠다.
아무튼 스킨베리 나뛰르 아기 선크림은 천연 성분을 사용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다. UVA와 UVB를 동시에 차단시켜준다.
라벤더 추출물과 알로에베라잎즙 등 피부를 케어해주는 역할도 하고 보습 보호의 역할고 하는 아기를 위한 자외선 차단제다.
전성분이다. 소비자 고발에서 이슈가 되었던 화장품의 유해성분이었던 파라벤, 타르색소, 계면활성재, 벤조페논 등을 사용하지 않았고 인공향, 미네랄오일 등도 사용하지 않았다.
자외선 차단 수치는 SPF 25 PA+++다. 이렇게 해도 야외에서 놀때는 3시간 정도마다 다시 덧발라 주는 것이 좋다. 바르는 시가는 외출하기 30분전에 피부에 골고루 발라주는 것이 좋다.
제품의 특징을 뒷면에 아주잘 정리해두었다. 하지만 아기 피부에 사용하고 발진이라던지 붉어짐이 나타나면 즉각 사용을 멈추어야 한다. 특정 알러지가 있을 수 있으니 피부과 선생님과 상의를 해보는 것이 좋다.
스킨베리 나뛰르 아기 선크림은 이렇게 생겼다. 아벤트 코리아에서 만드는 제품이다. 고객만족실 연락처는 080-628-8800 으로 연락하면 된다.
피부에 바르는 느낌은 일반 성인이 사용하는 선크림과 크게 다르지 않는다. 아무튼 선크림의 중요성에 대해서 얼마전 나름 깜짝 놀라게 하는 영상을 한번정도는 봤을꺼다. 젊었을때 피부를 오래오래 유지하려면 평생 선크림을 달고 살아야 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