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벅스 이용팁, 알아두면 편한 스타벅스 커피 옵션 사용법

토탈인포 발행일 : 2014-11-21

스타벅스의 진가를 발휘하는 계절이 왔다. 여름에 먹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얼음 때문에 너무 희석되어 있다. 진한 커피의 향과 맛을 즐기려면 역시 따뜻한 커피를 즐겨줘야 제맛인거임. 그리고 겨울이 되면 스티커 붙여서 2015년 스타벅스 다이어리 받는 재미가 또 솔솔하다. 스타벅스 커피 알고 마시면 더욱 유용한 옵션 사용법이 있다. 스타벅스 이용팁을 알려준다.



스타벅스 커피 옵션을 추가해서 먹어보자. 사람마다 입맛도 다르듯이 커피를 마시는데도 취향이 다를꺼다.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고를 때 너무 많은 종류로 골치가 아프면 우선 커피/ 티/ 초콜릿/ 프라프치노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사이즈는 숏, 톨, 그란데, 벤티 사이즈가 있다.



커피 첨가 옵션으로는 디카페인 선택, 에스프레소 샷 추가, 시럽추가, 우유선택, 휘핑, 트리즐, 자바 칩이 있으며 더 뜨겁게, 거품없이 등의 옵션이 있다. 우유는 일반/저지방/ 무지방/ 두유 등을 선택할 수 있다. 이런 조합을 이용하면 두유 그린티 라떼, 엑스타라 커피 카라멜 프라푸치노, 바닐라 카푸치노, 두우 딸기 크림 프라푸치노, 무지망 우유 노 휘핑 크림 카페 모카와 같은 다양한 종류의 커피가 나온다.



충전식 스타벅스 카드도 이용해보면 좋다.

충전식 스타벅스 카드는 최소 5천원 충전부터 가능하고 최대 10만원까지 충전된다. 1만원 부터는 만원단위로 충전된다. 그러니까 5천원 단위로는 충전이 안되는거다. 그리고 외국에서 만든 카드는 국내에서 사용할 수 없다는 점도 알아두자. 카드 혜택인 Free Extra 프리 엑스트라가 있다. 음료 한잔당 샷, 시럽, 드리즐, 휘핑, 자바칩 등 1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잔액환불 방법과 조건은 이렇다. 매장에서 환불 및 취소가 가능하다. 마지막 충전을 기준으로 60% 이상 사용했을때 환불이 된다. 충전 취소의 경우 충전 후 사용이 없어야 하며, 충전 후 14일 안으로 취소해야한다. 온라인으로 충전했다면 당일에만 취소가 가능하다.



스타벅스 카드를 온라인에 등록하거나 모바일 앱으로 등록하면 별 포인트가 적립된다. 별 적립 레벨에 따라서 웰컴, 그린, 골드 레벨로 나누어진다. 웰컴 레벨에서는 생일에 음료를 무료로 제공하는 쿠폰, 자동 5만원 이상 충전시 BOGO 쿠폰을 주고 있다. 그린레벨은 250g 원두 구매시 아이스 커피 혹은 오늘의 커피를 마실 수 있다. 골드레벨은 별 12개 적립시 마다 무료 음료쿠폰을 제공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