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 프로젝터 미니빔 TV, 월드컵 볼때 개표방송 볼때 짱짱맨?

토탈인포 발행일 : 2014-06-04

오늘 투표하셨어요? 오랫만에 인사드리는 예랑예신이에요. 정말 눈코뜰새없이 바빴어요. 이게 정말 정말 정신없는 일이네요. 오늘은 아침 일찍 일어나서 투표하고 왔는데요. 서울시장 박원순 시장님 재선 되실지, 서울시 교육감 누가 되실지 두근두근해서 노트북 모니터로 개표방송 보고 있어요. 쬐그만 노트북 모니터로 개표방송 보고 있노라니 진짜 갖고 싶던 lg 미니빔 Tv 뽐뿌가 더 커져요. 예전에 100만명이 본 인테리어라서 보셨을 수도 있는데요, 저의 로망 인테리어 중 하나라 우연수씨 집 인테리어였거든요. 오래된 빌라를 완전 신혼집 인테리어처럼 꾸미셨어요.

신혼집 인테리어, lg 프로젝터, 미니빔 tv,

 

요 사진이 바로바로 우연수집 인테리어 사진이에요. 방을 너무 이쁘게 꾸미셨죠? 저 이거보고 신혼집 인테리어 이렇게 하겠다고 덤비면서 먼저 제 자취방 인테리어 따라했는데 결과는.. 음.. ㅋㅋㅋㅋㅋ 페인트칠 하느라 2박3일 휴가내고 몸살났어요. 결국 몸살나서 인테리어고 뭐고 망했;;;; 아무나 이렇게 할 수 있는게 결코 아니더라고요. 우연수집 인테리어는 진짜 우연수님이 완전 능력자시라는.

신혼집 인테리어, lg 프로젝터, 미니빔 tv,

 

암튼 저는 이 인테리어를 본 이후로 결혼하면 꼭 이렇게 한 쪽 벽을 하얗게 칠하고 lg 미니빔 tv를 놓고 신랑이랑 영화보고 월드컵도 보고 오늘 같은 날이면 개표방송도 보고 하는 꿈을 갖게 되었답니다.

신혼집 인테리어, lg 프로젝터, 미니빔 tv,

 

벽걸이 tv를 설치해 버리면 그 뒤로 신혼집 인테리어에 제약을 많이 받지만 요렇게 lg 프로젝터 하나 놓으면 신혼집 인테리어 언제든 확 바꿀 수 있겠더라구요.

신혼집 인테리어, lg 프로젝터, 미니빔 tv,


TV되는 lg 프로젝터 보니까 클래식 프로젝터인가 그런거 있네요.

lg 프로젝터 미니빔 tv 클래식인가 이거 첨 나왔을 때 120만원인가 한다고 해서 기겁했었는데 지금은 lg 프로젝터 미니빔 tv 가격이 72만원이네요. lg 프로젝터 미니빔 tv 인기상품 PA75K PG65K PF87K 요런거 가격대가 거의 70~140만원 정도 되네요.
 


제가 본 lg 프로젝터 미니빔 tv PA75K 뒷면은 이렇게 생겼구요. hdmi 단자랑 usb 단자, 안테나 단자 등등이 있어요. 이런거 살펴보는건 예랑이 담당이므로 저는 이쁜것만 보겠어요 ㅋㅋㅋ 아래는 예랑이가 엄청 좋아하는 lg 프로젝터 미니빔 tv 스펙 정리표에요. 

신혼집 인테리어, lg 프로젝터, 미니빔 tv,

 

암튼 요거 하나 있으면 신혼집 인테리어에 걸리적 거리지도 않고, 이거 켜놓구 누워서 개표방송도 보고 월드컵도 보고 영화도 보고 TV도 보면 엄청 좋을거 같아요. 그리고 거실 벽을 서재로 꾸미는건 어떨까 하는 상상의 나래를 펼치고 있답니다. 아. 쪼고만 노트북 모니터로 개표방송 보고 있으니까 눈 아퍼 죽겠어요. 다행히 박원순 시장님 선전하고 계시네요! 시장님 화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