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 셀카봉 케이스 실제 판매, 스틱박스 대신 중국 카피제품 출시

토탈인포 발행일 : 2016-10-22

아이폰 셀카봉 케이스 동영상이 핫했다. 보자마자 사고 싶다는 사람도 많았는데 그 아이폰 셀카봉 케이스가 실제로 나왔다. 


아이폰 셀카봉 케이스


이런 식으로 아이폰 뒷면에 셀카봉이 붙어있는 방식이다. 아이디어가 진짜 좋다. 세계적으로 아래 동영상이 공유되면서 이거 어디서 파냐, 나도 사고싶다는 의견이 많았다.



그러나 당시 이 스틱박스라는 제품은 판매중인 제품은 아니었고, 스틱박스 아이폰 셀카봉 케이스 출시를 위해 클라우드 펀딩을 하고 있는 상태였다고 한다. 


아이폰 셀카봉 케이스


동영상도 진짜 잘 만들었고, 아이폰 셀카봉 케이스 아이디어도 좋다.


아이폰 셀카봉 케이스


대략 이런 식이다. 


아이폰 셀카봉 케이스


벌어져서 아이폰 스탠드로도 쓸 수 있다. 정말 기발한 아이디어 케이스라고 할 수 있다.


스틱박스 제작자가 아닌 중국 카피제품이 선수쳐서 아이폰 셀카봉 케이스 판매

문제는 중국이었다. 이 동영상을 통해 클라우드 펀딩을 해서 출시하려던 스틱박스 제작자들이 돈을 모으는 사이 중국에서 재빨리 만들어서 팔아버렸다. 심지어 가격도 더 싸다. 개당 13~15달러 정도에 팔고 있다. ㄷㄷㄷ



아이폰 셀카봉 케이스

여기에다가 카메라 리모콘까지 끼워파는 상품도 있다. 


아이폰 셀카봉 케이스


가격은 제각각이나 이미 아이폰 사이즈별로 다 나왔다. 한국에서도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파는 아이폰 셀카봉 케이스를 구입해서 사용해 본 사람들의 후기도 꽤 있었다. 뒷면에 셀카봉이 들어가기 때문에 두께가 너무 두꺼워져서 불편하다는 의견도 있었고, 중국에서 만든 것들의 품질이 케바케라서 잘 걸리면 괜찮으나 마감이 조악한 것도 많다고 한다. 셀카봉 자주 쓰는 사람들은 편하다고도 했다. 텐바이텐 등에서도 판매되는데 5만원 정도 된다. 

카더라 통신에 의하면 원래 스틱박스 아이디어를 낸 사람들은 이 상황을 보고 그냥 접었다는 소문이 있다. 쉽게 카피가 가능한 제품은 출시 전에 클라우드 펀딩을 하는 것에 대해 고민 좀 해봐야 될거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