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셀카봉 케이스 실제 판매, 스틱박스 대신 중국 카피제품 출시
아이폰 셀카봉 케이스 동영상이 핫했다. 보자마자 사고 싶다는 사람도 많았는데 그 아이폰 셀카봉 케이스가 실제로 나왔다.
이런 식으로 아이폰 뒷면에 셀카봉이 붙어있는 방식이다. 아이디어가 진짜 좋다. 세계적으로 아래 동영상이 공유되면서 이거 어디서 파냐, 나도 사고싶다는 의견이 많았다.
그러나 당시 이 스틱박스라는 제품은 판매중인 제품은 아니었고, 스틱박스 아이폰 셀카봉 케이스 출시를 위해 클라우드 펀딩을 하고 있는 상태였다고 한다.
동영상도 진짜 잘 만들었고, 아이폰 셀카봉 케이스 아이디어도 좋다.
대략 이런 식이다.
벌어져서 아이폰 스탠드로도 쓸 수 있다. 정말 기발한 아이디어 케이스라고 할 수 있다.
스틱박스 제작자가 아닌 중국 카피제품이 선수쳐서 아이폰 셀카봉 케이스 판매
문제는 중국이었다. 이 동영상을 통해 클라우드 펀딩을 해서 출시하려던 스틱박스 제작자들이 돈을 모으는 사이 중국에서 재빨리 만들어서 팔아버렸다. 심지어 가격도 더 싸다. 개당 13~15달러 정도에 팔고 있다. ㄷㄷㄷ
여기에다가 카메라 리모콘까지 끼워파는 상품도 있다.
가격은 제각각이나 이미 아이폰 사이즈별로 다 나왔다. 한국에서도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파는 아이폰 셀카봉 케이스를 구입해서 사용해 본 사람들의 후기도 꽤 있었다. 뒷면에 셀카봉이 들어가기 때문에 두께가 너무 두꺼워져서 불편하다는 의견도 있었고, 중국에서 만든 것들의 품질이 케바케라서 잘 걸리면 괜찮으나 마감이 조악한 것도 많다고 한다. 셀카봉 자주 쓰는 사람들은 편하다고도 했다. 텐바이텐 등에서도 판매되는데 5만원 정도 된다.
카더라 통신에 의하면 원래 스틱박스 아이디어를 낸 사람들은 이 상황을 보고 그냥 접었다는 소문이 있다. 쉽게 카피가 가능한 제품은 출시 전에 클라우드 펀딩을 하는 것에 대해 고민 좀 해봐야 될거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