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플 기념일 계산기, d-day계산하기 및 각종 이벤트 챙기기

토탈인포 발행일 : 2014-10-01

기념일 및 이벤트 챙기기

커플은 싸우는 것이 일상화 되어있다. 그런데 진짜 대박 싸우는 것이 하나 있었으니 커플 기념일 계산을 잘못해서이다. 보통 이건 남자가 기념일 준비를 제대로 하지 못해서 발생하는 것이다. 이상하게 남자에게는 기념일을 앞두고 일이생기거나 빠질 수 없는 인생일대에 가장 중요한 일이 생기기도 한다. 이걸 이해해주는 여자친구는 참 찾기 힘들다. 이걸로 언제나 남자들을 공격할테니 말이다.


기념일 계산기 커플 디데이


요즘 스마트폰 다 쓰고 있을 것 아닌가? 그러니 이제는 스마트해질 필요가 있다.


스마트폰에 앱만 깔아두고 위젯만 올려두어도 기념일은 다 알아서 챙겨주는 거임. 당장에 플레이 스토어 들어가서 기념일 계산기라고 검색해보면 딱 첫단에 안성맞춤인 커플 기념일 계산기 어플이 나온다. 이름하여 커플디데이(커플기념일)이다.


사귄 날짜 및 연인 생년 월일 입력


기념길 계산기 사용법은 정말 간단하다. 상당의 이름과 사귄날짜, 연인 생년 월일을 입력해주면 된다. 음력여부도 체크할 수 있으니 참고하도록 하자. 설마 연인의 사귄날과 양력 생일을 모르는 것은 아니겠지? 이거부터 잘못되면 모든 기념일이 난장판이 될 수 있으니 정확하게 입력하도록 하자.


생일 및 이벤트 데이


기념일 계산기가 참 좋은 것이 기념일 뿐만 아니라 이벤트 데이의 d-day 계산하기 기능도 포함이 되어있다는거임. 화면을 옆으로 넘길때마다 가장 가까운 날짜의 이벤트를 알려준다. 생일은 기본이고 특정 데이 그러니까 와인데이, 빼빼로 데이 같은거 말이다. 그런데 참 화면을 넘기면 넘길수록 남자가 챙겨야하는 커플 이벤트 데이와 기념일이 너무 많다는 것이다. 참 씁쓸한거임.


디데이 및 기념일 날짜


옆으로 화면을 넘기다 보면 기념일 날짜와 기념일의 d-day 계산 날짜가 같이 나온다. 2주년 그리고 1000일까지 말이다. 서양에서도 이렇게 많은 기념일을 챙기는지 모르겠다.


서양은 그대로 개인의 자유시간같은 건 터치하지 않던데, 우리나라는 커플이 사귀면 개인의 사생활과 개인의 시간 따위는 없는거 같다. 좀 답답한거임.


기념일 계산기


별도의 기념일 계산기 기능도 있다. 안타깝게 매번 100일 때마다의 기념일을 챙겨야 한다면 여기 d-day 계산기를 사용해보길 바란다. 꼭 챙기지 않더라도 600일, 700일이 언제인지는 알아두는 것이 정신건강에 좋을꺼다. 기념일 목록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기능도 있다. 스크롤을 내리면 내릴수록 기념일 챙기기에 대한 스트레스가 증폭될지도...


커플 일정 관리


달력 단위로 기념일을 살펴볼 수 있다. 달력에 왼쪽 윗쪽 모서리에 빨간색으로 표시된 거싱 기념일이다. 눌러보면 어떤 기념일인지 확인할 수 있다. 여기서 커플끼리의 일정을 추가로 넣을 수 있으니 커플 일정 관리를 여기서 다 해버리도록 하자. 기념일 챙기기로 늘 바쁜 그대여. 기념일 계산기로 힘내길 바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