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드리아나 리마 베르타 웨딩드레스 가격 생각보다 안 비싸네

토탈인포 발행일 : 2019-05-28

아드리아나 라마 웨딩 드레스가 한동안 온라인에서 뜨거웠어요. 저도 보자마자 혹해서 본격 신부 다이어트에 돌입하려고 했었어요. 보니까 이 웨딩드레스를 입으려면 준비물이 아드리아나 라마 몸매 같더라고요.


베르타 웨딩드레스, 아드리아나 리마 드레스,


이 웨딩드레스 진짜 이쁘죠? 특이하고 세련되고 고급스럽고 섹시하고! 이 웨딩드레스 보고 눈이 하트 뿅뿅 안 되었던 신부가 몇 없는거 같아요. 저도 친구들 카톡방에 돌려보면서 감탄했었거든요. 본식 드레스로 못 입더라도 웨딩촬영할 때라도 한 번 입어보고 싶었어요. 그런데 진자 쇼핑몰에서 주문한 분이 있었어요.


아드리아나 리마 베르타 웨딩드레스와 짝퉁 드레스


허걱. 짝퉁 웨딩드레스일까요 역시 웨딩드레스가 아드리아나 리마 발 제대로 받았었나봐요. 제가 입었어도 별반 다를 것 같지 않아서 뜨끔했어요. 역시 웨딩드레스가 문제가 아니라 먼저 살부터 빼야 되나봐요.


내친 김에 이 드레스 계속 찾아봤는데요, 모델이 아드리아나 리마가 아닌 것 같기도 해요. 헷갈. 아무튼 정말 섹시하고 예쁜 드레스 많으네요. 궁금해진 저는 미친듯이 검색했는데요, 이 드레스는 베르타 웨딩드레스 http://www.bertabridal.com/ 였어요.


아드리아나 리마 드레스 뒷모습


아드리아나 리마 드레스라고 알려졌으나 아닌 것 같은 베르타 웨딩드레스 뒷태에요. 진짜 섹시하고 고혹적이죠.


베르타 웨딩드레스 다른 디자인


베르타 드레스 다른 것도 너무 예뻐요. 정말 우아하고 섹시해요. 역시 준비물은 팔뚝살 뱃살 허벅지살 없는 몸매에요


베르타 웨딩드레스


이 웨딩드레스도 정말 예쁜 것 같아요. 베르타 웨딩드레스 사이트에서 다른 웨딩드레스 화보 보면서도 군침 꼴딱꼴딱 삼켰네요. http://www.bertabridal.com/ 필받은 제가 더 검색해 봤는데요, 베르타 웨딩드레스는 디자이너 베르타가 만드는 드레스라고 해요.


베르타는 이스라엘 출신 디자이너 브랜드래요. 파리와 밀라노에서 공수된 귀한 고급 레이스와 실크를 이용해서 만드는 웨딩드레스에요. 엄청 비쌀 것 같아서 찾아봤는데 생각보다 가격 별로 안 비싸요. 100달러 안팎이라 국내에서 웨딩드레스 대여하는 것보다 저렴해요.


베르타 웨딩드레스 가격


100달러 안 밖이니 정말 구입할만 합니다. 특히 모든 예신이들을 사로잡았던 그 백리스 베어백 웨딩드레스 가격은 107달러에요. 베르타 웨딩드레스 보면서 다들 엄청 비쌀거라고 했었는데 생각보다 살만한 디자이너 웨딩드레스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