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만년필 라미 사파리 만년필 가격 및 디자인 후기
국민 만년필로 불릴 정도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는 라미 사파리 만년필을 선물 받았다. 라미 만년필은 독일 제품인데, 펜촉이 0.7mm 볼펜 만큼이나 얇고, 만년필 심을 잉크 충전을 하지 않고 볼펜심 갈아끼듯 갈아낄 수 있어 편하다. 게다가 라미 만년필 가격이 3만원 정도라서 싸기까지 하다. 디자인이나 기타 요인도 있지만 싼 만년필로 이만한 가성비 나오는 제품이 드물다는 점에서 국민 만년필이 된 것 아닐까 추측된다. 각설하고 라미 사파리 만년필을 보자.
케이스에 라미 로고가 양각되어 있어 상당히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럽다. 요즘 일제 볼펜도 만원이 넘어가는 마당에 3만원짜리 만년필이라 믿기지 않는 깔끔한 케이스이다.
상자를 열어보니, 이 중이었다. 겹쳐지는 구조로 안쪽에 라미 양각 로고가 있고 그 위에 검은 덮개가 하나 더 있었던 것이다. 올~ 저렴한 국민 만년필이라기에 큰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포장이 근사하다.
속에는 라미 만년필 사용설명서가 들어 있다. 메이드 인 졀머니라며, 독일제라고 쓰여 있다.
라미 사파리 만년필 디자인을 보면 뭔가 독일 필이 있긴 하다. 화려하고 이런 맛은 하나도 없고 몹시 실용적인 디자인에 직선적이고 튼튼해 보이는 느낌,
라미 만년필 본체, 잉크심 2개 (본체 속에 하나 들어 있음), 만년필 잉크 리필용 카트리지 하나가 들어 있다.
라미 사파리 만년필 디자인은 만년필 이라기 보다는 튼튼한 펜처럼 생겼다. 그리고 중간에 갈색으로 무언가 끼워져 있는데, 이 중간의 갈색 영문 장식의 정체에 대해서는 다음 포스팅 (라미 만년필 사용법, 잉크 교체 방법)에서 설명하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