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라리 향수 종류 및 가격, 신상 페라리 향수 시향 후기
백화점에 가니 웬 잘생긴 놈이 신상 페라리 향수가 나왔다며 종이를 줬다. 음, 내가 페라리 향수 뿌리게 생겼나보다 ㅋㅋㅋ 신상 페라리 향수 시향하라며 주길래 하나만 받았더니 두개가 향이 다른거라고 한다.
어느게 무슨 향수인지도 모르고 받았는데 향은 우선 시원하다. 흔한 남자향수 같은 시원한 느낌의 향이다.
페라리 향수 종류는 페라리 오뜨뚜왈렛과 오드퍼퓸이 있다. 오뜨뚜왈렛은 오드퍼퓸에 비해 가벼운 향수이다. 지속시간도 조금 더 짧다.
오드퍼퓸은 오뜨뚜왈렛에 비해 원액에 가까운 향수다. 물론 이보다 가장 센 퍼퓸도 있지만 일반인들이 구입하기는 쉽지 않고 가격도 매우 비싸다. 시판되는 페라리 에센스 오드퍼퓸은 10만원~13만원 정도 된다. 페라리 오뜨뚜왈렛은 2~3만원 정도라서 가격이 부담없다.
어디 신상 페라리 향수 종류 좀 볼까?
페라리 에센스 우드 오드 퍼퓸은 신비로운 로쏘 마라넬트로 우디한 향에 로즈로 마무리된다고 한다. 페라리 실버 에센스는 역시 우디한 향에 스파이시, 오리엔탈 향으로 마무리 된다고 한다. 페라리 에센스 머스크는 시트러스향에 아쿠아틱 머스키이다. 뭐 향수에 들어간 베이스코트, 미들노트, 탑 코트 등의 이름은 직접 향을 맡아보고 익숙해지기 전까지는 알아듣기 힘든 것 같다 ㅡㅡ;
페라리 레더 에센스는 색상도 가죽 병인데다가 정교한 가죽 인테리어를 연상시킨다고 한다. 오리엔탈 우디 향이라고 한다. 마지막으로 페라리 시티 에센스 블루 오드퍼퓸은 푸루티 아쿠아틱한 시원한 향인 것 같다. 여름철도 땀냄새를 감추는 향수 한 병이 필요하지만 겨울철도 꿉꿉한 겨울옷 냄새를 감추는 괜찮은 남자 향수 한 병이 필요한 때인 것 같다. 그래서 지나는 사람에게 시향지를 살포하나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