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샤넬 보조 배터리 가격 및 용량 - 샤넬 간지 그대로 콤팩트 향수 보조 배터리 대박!

토탈인포 발행일 : 2014-11-06

샤넬 보조 배터리 사진을 보니 '어머 이건 사야해!' 라는 생각이 들었다. 샤넬 콤팩트 모양의 보조 배터리인 것이다. 예뻐봤자 샤오미 파워뱅크 수준이었던 보조 배터이가 혁신적으로 예뻐졌다고 해야 할 듯하다.


샤넬 보조 배터리, 샤넬보조배터리 가격, 샤넬 보조 배터리 종류,


샤넬 콤팩트와 똑같이 생겼기 때문에, 가방에 넣어다니거나 테이블 위에 올려둘 때 못생긴 보조 배터리를 보는 스트레스가 적다. 더욱이 정말로 샤넬 콤팩트처럼 내부에 거울도 달려있다. 더불어 가격도 저렴하다. 가격이 샤오미 파워뱅크보다 약간 비싼 수준이다. 재미난 것은 샤넬보조배터리 종류도 다채롭다는 것이었다. 샤넬 콤팩트 디자인, 샤넬 파운데이션 사이즈, 샤넬 향수병 디자인 등이 있다.


샤넬 보조 배터리 종류 - 샤넬 콤팩트 디자인

가장 화제가 된 것은 샤넬 콤팩트 디자인이다.


샤넬 보조 배터리, 샤넬보조배터리 가격, 샤넬 보조 배터리 종류,


샤넬 화장품과 같이 두니 정말 샤넬 콤팩트 같이 생겼다. ㅋㅋㅋ


샤넬 보조 배터리, 샤넬보조배터리 가격, 샤넬 보조 배터리 종류,


특히 블랙앤 화이트 샤넬보조배터리는 완전 대박이다.


샤넬 보조 배터리, 샤넬보조배터리 가격, 샤넬 보조 배터리 종류,


이렇게 포장이 되어 있을 때만, 이것이 보조배터리라는 실감이 난다. 샤넬 콤팩트 디자인의 샤넬보조배터리 용량은 5000mAh라서 아이폰이나 갤럭시 노트4 같은 폰들을 1번 정도 충전하면 끝난다.



샤넬보조배터리 대용량 팩트 디자인

신상 샤넬보조배터리 8000mAh 용량이다.


샤넬 보조 배터리, 샤넬보조배터리 가격, 샤넬 보조 배터리 종류,


언뜩 보면 파운데이션 팩트 같이 생겼다. 정말 샤넬이야 ㅋㅋㅋㅋㅋ 긴만큼 용량도 더 크다.


샤넬 보조 배터리, 샤넬보조배터리 가격, 샤넬 보조 배터리 종류,


열면 속에 이렇게 거울이 들어 있다고 한다.


샤넬 보조 배터리, 샤넬보조배터리 가격, 샤넬 보조 배터리 종류,


역시 플라스틱 케이스에 있으니 샤넬보조배터리 같지만, 언뜻 보면 그냥 샤넬 팩트같아 보인다.


샤넬 보조 배터리 가격 

샤넬 보조 배터리는 향수병 모양도 있다. 향수병 모양은 13000mAh 대용량이라고 한다. 누가 디자인했는지 아이디어가 기가 막힌다. 물론 샤넬에서 저작권 침해로 고소미 먹이면 깨깽하겠지만 ㅋㅋㅋ


샤넬 보조 배터리, 샤넬보조배터리 가격, 샤넬 보조 배터리 종류,


샤넬보조배터리 가격은 오픈 마켓에서 36000원~ 43000원 정도이다. 중고 마켓과 공구 마켓에서는 25000원~33000원 정도에 팔고 있고 사람들이 미친듯이 주문을 하고 있다. 머잖아 커피숍에 가면 모든 테이블 위에 샤넬보조배터리가 얹어져 있는 진풍경을 보게 될지도 모른다. ㅋㅋㅋㅋ 그나저나 약간의 허세 보태서 샤넬 콤팩트 쓰는 친구들은 이 상황을 싫어할 것 같다. 샤넬 로고를 보이면서 콤팩트 딱 열어서 거울 보는 맛에 그거 사는데 이제 사람들이 다 들고 있으면 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