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청각 결혼 비용 얼마일까? 삼청각 웨딩 식사 대관 가격 알아봤어요

토탈인포 발행일 : 2014-05-12

영화에서 본 것 같은 야외 결혼식을 할 수 있는 곳으로 삼청각 앞마당과 워커힐 애스턴하우스가 유명했어요. 사진보니까 삼청각 야외 결혼식 너무너무 근사해보였어요. 그러나 삼청각 한정식 가격도 만만치 않아서 감히 삼청각 결혼식은 넘사벽일 것 같았어요. 그래도 알아보고 꿈 꾸는 것은 자유이니 삼청각 결혼 비용을 찾아봤어요.

삼청각 결혼식, 삼청각 결혼 비용,


삼청각 홈페이지 들어가니까 결혼식 꽃장식 비용 같은 것은 안 나오는데 우선 식사 가격 삼청각 웨딩 메뉴 가격은 나와 있었어요.

삼청각 결혼식, 삼청각 결혼 비용,


삼청각 역사는 좀 그렇지만 장소 자체는 참 고즈넉하고 예뻐요.

삼청각 결혼식, 삼청각 결혼 비용,


삼청각 전통 혼례. 삼청각 웨딩에 대한 안내에요. 전통과 현대스타일의 조화, 아름다운 야외 정원 웨딩, 고객 참여형 웨딩이라고 쓰여 있는데 다른 분들 후기를 봐도 삼청각에서 웨딩플래너 없이 신랑신부 입맛대로 결혼식 올렸다는 분들이 꽤 많더라고요. 장소가 많은 사람들이 들어갈 수는 없으니까 가까운 사람 몇명 초대해서 격조있게 예식하기 좋을거 같아요. 삼청각 웨딩 메뉴는 한정식 이었어요.

삼청각 한정식 가격, 삼청각 웨딩 가격,

 

삼청각 웨딩 메뉴 모란 한정식 가격은 72600원이고 전채요리 삼색 전유어 오리 가슴살 구이 관자구이 수연소면 삼겹살 두루치기 갈비탕 기본 상차림 계절과일 등이 나온다고 하네요.

삼청각 한정식 가격, 삼청각 웨딩 가격,

 

삼청각 한정식 난초 코스는 96800원이고 모란 한정식에 전복요리, 궁중잡채, 대하요리 새송이 버섯 한우 불고기가 추가되었어요.

삼청각 한정식 가격, 삼청각 웨딩 가격,

 

마지막으로 수선화 한정식을 보니 한우 꽃등심으로 바뀌었고 생선구이 전볼 수삼 갈비찜이 더 나오네요. 수선화 한정식 가격은 121,000원이에요. 대략 수선화 한정식으로 100명 초대하면 식비만 1200만원 정도 드네요.

삼청각 한정식 가격, 삼청각 웨딩 가격,


삼청각 예식 비용은 아직 전화해서 물어보지 않았고요. 홈페이지에 있는 삼청각 대관료를 먼저 봤어요. 문화적 목적과 상업적 목적이 다른데 아마도 웨딩은 상업적 목적 가격이 아닐까라고 예랑예신이는 추측해봅니다. 삼청각 일화당이 제일 큰가봐요. 108만원, 유하정과 기타 다른 곳은 50만원대네요. 4시간 기준이고 부가세는 별도라고 해요.

삼청각 한정식 가격, 삼청각 웨딩 가격,


삼청각 결혼식은 150명 정도가 최대인 것 같아요. 인원이 많은 경우 삼청각 결혼식은 힘들 것 같고요. 날씨가 좋으면 야외에 마당에서 결혼식을 할 수 있대요.

꽃장식 비용은 다른 분들 후기 읽어보니 최소 300만원 정도는 예상해야 할거라고 하네요. 그 이상은 꽃의 질과 종류에 따라 마구 마구 추가되는거니까 견적 내기가 힘들고요.

삼청각 한정식 가격, 삼청각 웨딩 가격,

 

예랑예신이가 찾아본 삼청각 결혼식 비용은 대략 최고급 한정식 코스로 150명 한다고 치면 식비 1800만원, 대관료 100만원, 꽃장식 500만원 정도 될 것 같아요. 150명 예상 삼청각 결혼식 비용 예상은 2400만원 정도 될 듯 합니다. 아직 정확하게 삼청각에 전화해서 여쭤본 가격이 아니니 참고만 하세요. 다음에 예신이가 상담받으러 다녀와서 다시 삼청각 후기 남길게요.


댓글